IT 정보 / / 2021. 12. 19. 13:18

와이파이 큐알코드 연결 방법(QR코드 만들기)

 오늘은 비밀번호 없이 와이파이 연결할 수 있는 와이파이 큐알코드 연결 방법과 큐알코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와이파이 모두 동일하게 연결하실 수 있으니 누구나 활용 가능한 정보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 활용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파이-큐알코드

 

와이파이 큐알코드

 

 오늘 알려드리는 와이파이 연결하는 방법은 이미 연결된 안드로이드, 아이폰 와이파이 휴대폰을 통해 와이파이 큐알코드를 생성하고 이를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에서 큐알코드만 찍으면 비밀번호 없이 자동으로 연결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1분도 걸리지 않기에 평소 데이터를 아끼시는 분이라면 꼭 알아두시면 좋은 유용한 정보이니 안드로이드, 아이폰 유저 모두 와이파이 큐알코드 만드는 방법과 연결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파이 큐알코드 만들기

 

와이파이-큐알코드-만들기
와이파이 큐알코드 만드는 방법

 우선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 기기(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에서 상태바를 내리신 후 와이파이 버튼을 길게 눌러줍니다. 그러면 와이파이 중 연결 가능한 것과 현재 연결되어있는 정보가 나오며 여기서 연결된 와이파이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현재 연결되어 있는 와이파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아래 'QR 코드'를 누르시면 와이파이 큐알코드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통해 해당 큐알코드를 카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가 가능하며 '이미지로 저장'을 누르셔서 큐알코드를 저장하실 수도 있습니다.

 

 

 

와이파이 큐알코드 연결 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만드는 방법을 통해서 와이파이 큐알코드를 만드셨다면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해당 큐알코드를 찍기만 하시면 비밀번호 없이 자동 연결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는 모두가 활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니 오늘 알려드린 정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래의 내용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내 PC 돌보미 서비스 신청 방법(모바일, PC 무료 점검)

 자신의 모바일 기기 또는 PC 무료 점검받을 수 있는 내 PC 돌보미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인터넷 관련 범죄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범죄 피해를 받지 않도록 내 PC

si12.tistory.com

 

 

주변 싼 주유소 찾기 앱(알뜰 주유소 등) 오일 나우 어플

 요즘 기름값이 많이 오르면서 싼 주유소나 알뜰 주유소 등을 찾게 되는데 이럴 때 유용한 주변 싼 주유소 찾기 앱인 오일 나우 어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 주변 24시 주유소, 알뜰 주

si12.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