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 / 2021. 12. 3. 13:25

갤럭시 집중모드 앱 사용 시간 설정 방법(앱 사용 시간 확인)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집중모드를 통해서 자신의 앱 사용 시간 확인과 앱 사용 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집중모드를 통해 자신이 사용하는 앱을 하루에 몇 시간 사용하는지 총 사용시간과 제한하실 수 있는 앱 사용 시간 설정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갤럭시 집중모드란?

 

 집중이 필요할 때 스마트폰으로 인해 집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만약 이런 집중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다른 앱 실행과 알림을 받을 수 없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또한, 오늘 알려드릴 기능은 갤럭시 집중모드 중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앱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 앱 사용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는 기능과 하루 총사용량을 정할 수 있는 앱 사용 시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집중모드 앱 사용 시간 확인 방법

 

집중모드-앱-사용-시간-확인
갤럭시 집중모드 앱 사용 시간 확인

 우선 자신의 갤럭시 스마트폰 화면에서 상단 위젯 바를 내려서 '집중모드'를 길게 눌러줍니다. 집중모드를 짧게 누르는 것과 길게 누르는 것 다른 기능이 나오니 꼭 길게 눌러주셔야 합니다.

 

 집중모드 기능 중 '디지털 웰빙' 기능에 들어가시면 현재 스마트폰 총 사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현재까지 가장 오래 사용한 앱 3개가 나오게 되며 여기서 이 앱을 누르시면 앱 총 사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앱 사용 시간 확인은 일간, 주간으로 보실 수 있으며 날짜를 설정하시면 해당 날짜 앱 총 사용 시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 시간대별로 어느 시간대에 이 앱을 얼마큼 사용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집중모드 앱 사용 시간 설정 방법

 

집중모드-앱-사용-시간-설정-방법
집중모드 앱 사용 시간 설정 방법

 스마트폰 앱 사용 시간을 설정하시면 하루 동안 그 시간까지만 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집중모드 메뉴 중 디지털 웰빙 메뉴에서 '앱 타이머'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앱을 누르시면 위에서 알려드린 집중모드 스마트폰 앱 사용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고 옆의 모래시계 아이콘을 누르시면 해당 앱 하루 총 사용 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자신이 사용한 스마트폰 총 앱 사용 시간 확인과 앱 사용 시간 설정하실 수 있으니 위에서 알려드린 갤럭시 집중모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래의 정보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팩스 앱(휴대폰으로 팩스 보내는 방법)

 휴대폰으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인 모바일 팩스 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주 팩스를 이용하시는 분은 팩스를 구입하시겠지만, 가끔 팩스를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오늘 알려

si12.tistory.com

 

 

 

스마트폰 속도 향상 설정 방법(안드로이드 휴대폰)

 오늘은 간단한 방법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 향상하실 수 있는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이 아실 수 있지만,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도 계시니 참고해보시기

si12.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