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 / 2022. 5. 27. 15:16

한글, 영문 이미지 폰트 찾기 사이트(무료 이용)

 오늘은 무료로 이미지의 폰트를 찾을 수 있는 한글, 영문 폰트 찾기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신이 궁금한 폰트를 무료로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단, 해당 폰트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할 수 있으니, 한글, 영문 폰트 찾으신 후 구매는 하지 않으시면 되겠습니다.

 

 

한글, 영문 폰트 찾기

 

 이미지 속의 한글 또는 영문 폰트가 궁금하시다면 무료로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단, 이미지 파일명은 PNG, JPG 파일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이미지 속 한글 또는 영문 폰트를 찾을 수 있으니 아래 폰트 찾기 사이트 이용 방법을 참고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폰트 찾기 사이트 이용 방법

 

 

이미지-폰트-찾기-사이트

 이미지 속 한글 또는 영문 폰트를 찾기 위해서는 이미지 폰트 찾기 사이트(www.myfonts.com)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셔야 합니다.

 

1. 찾고 싶은 폰트 이미지 업로드

 폰트 찾기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위 사진과 같이 폰트 찾기를 원하시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이미지-폰트-선택

 이미지를 업로드하신 후 찾고 싶은 폰트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부분만 선택하신 후 아래 '→'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폰트 찾기가 진행됩니다.

 

 

2. 이미지 속 폰트 확인

이미지-폰트-확인

 자동으로 찾은 폰트 중에서 비슷한 폰트를 선별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폰트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결제가 필요하니 폰트 찾기까지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정보

 

무료 사진, 이미지 배경 제거(지우기) 사이트, 앱

알뜰 교통카드 신청 방법(카드, 모바일) 및 사용 방법

 

 오늘은 이미지 속 한글 또는 영문 폰트를 무료로 찾을 수 있는 무료 폰트 찾기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궁금한 폰트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