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 / 2022. 5. 26. 13:06

무료 사진, 이미지 배경 제거(지우기) 사이트, 앱

 오늘은 무료로 사진이나 이미지 배경 제거를 할 수 있는 사이트와 배경 지우기 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또는 이미지를 편집하시거나 유튜브, 블로그 썸네일 등을 만드는 경우 활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와 앱입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무료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이미지 배경 제거

 

 사진 편집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무료 이미지 또는 사진 배경 제거 사이트와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이트와 앱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기에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를 통해서 설명해드립니다. 휴대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배경 지우기 앱을 통해 동일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

 

 

이미지-배경-제거-홈페이지
배경 무료 지우기 사이트

 무료 배경 지우기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지 배경 제거, 투명 배경 만들기(www.remowe.bg)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셔야 합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투명 배경 만들기 홈페이지 메인 화면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하여 배경 지우기를 하고 싶은 이미지 또는 사진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지 자동 배경 제거 및 편집

이미지-배경-제거
이미지, 사진 배경 제거

 사진 또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시면 자동으로 이미지 배경 제거가 되며 '다운로드'를 클릭해 해당 이미지 다운로드하시거나 '편집'을 클릭해 편집 또는 배경 화면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배경-제거-편집
편집

 편집 메뉴 중 '배경'에서는 자신이 원하시는 배경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삭제/복구'에서는 이미지 배경 제거가 덜 되었다면 추가적으로 배경 지우기 또는 복구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사진 또는 이미지 편집이 완료가 되시면 '다운로드'를 클릭해 해당 이미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해당 이미지는 C 드라이브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배경 지우기 앱

 

배경-지우기-앱
구글 플레이

 위에서 알려드린 배경 지우기 사이트와 동일한 앱을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removebg' 검색하신 후 위 사진과 동일한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능은 위에서 알려드린 배경 지우기 사이트와 동일하니 사이트 설명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무료로 배경 지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정보

 

무료 사진(이미지) 고화질 변환 사이트 이용 방법

갤럭시 사진 합치기(이미지 콜라주 만들기) 알아보기

 

 오늘은 사진 또는 이미지 배경 제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앱을 알려드렸습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이미지 배경 지우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