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 / 2022. 7. 29. 15:22

잠긴 핸드폰 패턴 풀기 (삼성 휴대폰 찾기 기능)

 오늘은 삼성 휴대폰 찾기 기능을 통해서 잠긴 핸드폰 패턴 풀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계정을 통해서 패턴, 핀, 비밀번호, 생체 인식을 푸실 수 있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잠긴 핸드폰 잠금 해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분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삼성 계정 위치 확인 서비스)

 오늘은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 계정 위치 확인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삼성

si12.tistory.com

 

 저번에 알려드린 분실 휴대폰 위치 추적할 수 있는 서비스인 삼성 휴대폰 찾기 기능을 활용해 오늘은 잠긴 핸드폰 패턴 풀기를 알려드립니다.

 

 만약,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이며 패턴 외에도 핀, 비밀번호, 생체 인식으로 핸드폰이 잠겨 있다면 모두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핸드폰 패턴 풀기

 

1. 내 휴대폰 찾기 서비스

 

 

내-디바이스-찾기-홈페이지
삼성 휴대폰 찾기

 잠긴 휴대폰 패턴 풀기 위해서는 삼성 휴대폰 찾기 서비스인 내 디바이스 찾기(www.samsung.com) 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합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페이지 메인 화면 '내 디바이스 찾기로 이동'을 클릭하셔서 삼성 휴대폰 찾기 서비스와 오늘 알아볼 잠긴 핸드폰 패턴 풀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잠긴 휴대폰 잠금 해제

핸드폰-잠금-해제
핸드폰 잠금 해제

 삼성 계정 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메뉴에서 '잠금해제'를 통해서 핸드폰 패턴 풀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 방법으로 잠긴 핸드폰 잠금해제를 하시면 잠금 방식이 모두 삭제되니 잠금 해제하신 후에 다시 잠금 방식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삼성 계정 아이디 찾기
- 삼성 휴대폰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내 디바이스 찾기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내 휴대폰 설정 메뉴에 접속하시면 자신의 이름 바로 아래 '삼성 계정'이 표시됩니다. 단, 잠긴 휴대폰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시니 미리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삼성 휴대폰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 잠긴 핸드폰 패턴 풀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삼성 계정을 통해 잠금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