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 / 2022. 5. 9. 12:31

분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삼성 계정 위치 확인 서비스)

 오늘은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 계정 위치 확인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삼성 계정을 가지고 있으니 간편하게 잃어버린 휴대폰 위치 확인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휴대폰 위치 확인 서비스(내 디바이스 찾기)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및 휴대폰 위치 확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삼성 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 백업이 가능하고 원격으로 휴대폰 잠금, 데이터 삭제 등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삼성 계정 확인 방법

갤럭시-삼성-계정-확인

* 갤럭시 휴대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자신의 이름과 함께 삼성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계정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분들은 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방법

 

 

삼성-홈페이지-내-디바이스-찾기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www.samsung.com)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합니다.

 

 휴대폰 또는 인터넷에서 바로 가기를 통해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 디바이스 찾기로 이동'을 클릭하시면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하실 수 있는 조회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위치 확인 메뉴

휴대폰-위치-확인-서비스
휴대폰 위치 확인

 삼성 계정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메뉴를 통해 휴대폰 위치 확인 및 휴대폰 잠그기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소리 울리기 

- 휴대폰이 진동이나 무음으로 설정되어 있어도 1분 동안 최대 음량으로 소리가 울리게 됩니다.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후 가까이 이동하시고 이 기능을 활용하여 휴대폰을 찾으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잠그기

휴대폰-잠금-메뉴

- 분실 휴대폰을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없게 화면을 잠글 수 있는 기능입니다. PIN 번호를 설정하시고 자신이 연락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 그리고 분실 휴대폰 화면에 표시할 메시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휴대폰을 나중에 사용하실 때 입력하신 PIN 번호를 입력하여 화면 잠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위치 추적

-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분실한 휴대폰 위치 확인을 15분 간격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 데이터 삭제

- 자신의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휴대폰에 있는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데이터 백업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⑤ 백업

- 분실한 휴대폰의 통화기록, 메시지, 연락처, 캘린더, 시계, 설정의 데이터를 삼성 클라우드에 백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⑥ 통화/메시지 기록 가져오기

- 분실한 휴대폰 통화, 메시지 기록을 가져올 수 있는 기능입니다.

 

⑦ 잠금해제

- 분실한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분실하지 않은 경우에도 비밀번호(PIN, 패턴, 생체 인식 등)를 잃어버린 경우 이 기능을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⑧ 배터리 시간 늘리기

- 초절전 모드를 사용하여 분실 휴대폰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을 늘릴 수 있는 기능입니다.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은 해당 휴대폰이 켜져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⑨ 보호자 설정

- 보호자를 등록하면 보호자가 원격으로 긴급 모드 실행,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벨소리 울리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긴급 모드란? :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하는 서비스.

 

 

참고하면 좋은 정보

 

삼성 퀵쉐어 이용 방법(갤럭시 파일 공유 서비스 Quick Share)

삼성 계정 2단계 인증 설정 방법(백업 코드 다운로드)

 

 오늘 알려드린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을 통해 휴대폰 위치 확인 후 다양한 기능으로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